하노이 가라오케 궁금했던 모든것 비용 부터 노는법 2차 까지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하노이 가라오케 궁금했던 모든것 비용 부터 노는법 2차 까지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하노이 가라오케 궁금했던 모든것 비용 부터 노는법 2차 까지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Blog Article


평일에도 방이 꽉 찰정도인데 주말에는 어떠하겠는가 그냥 들어갔다가 입뺀 당할수도 있을 정도다. 그정도로 인기가 좋기 때문에 최소 당일 7시 전에 베놀자나 매니저에게 연락해서 예약 가능한지 알아보고 7시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저희 강남 가라오케는 다른 업소와 다르게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렴한 주대로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 방문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렴한 주대에 비해 여 매니저들은 하이업소와 비슷하게 퀄리티가 높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티씨 TC 로 퀄리티 좋은 매니저들과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여행객분들이 이곳을 방문해 100%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기엔 어느정도 어려울 수 있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풀빌라 내부에는 럭셔리 가라오케 시설과 영화 시청 가능한 스크린룸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 수영장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호치민에서 유일하게 3베드룸풀빌라, 4베드룸풀빌라, 5베드룸풀빌라, 6베드룸풀빌라, 7베드룸풀빌라, 8베드룸풀빌라 등 수십여 개의 다양한 호치민 풀빌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여행과 같은 틀에 박힌 여행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업소는 훌륭한 시설과 교통의 편리함과 그리고 품질 높은 서비스로 많은 방문객들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낭의 메인 클럽 'OQ펍' 바로옆에 있어 클럽에서 즐긴 후에도 손쉽게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이 커다란 매력입니다. 하지만 글머에도 불구하고, 준코 가라오케 업소에는 몇 가지 단점이 존재합니다. 그런데 또 한편으론 불규칙적인 영업 날짜로 인해 방문하고자 계획을 잡는 데 있어 다소 어려움과 불편을 겪을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기도 한 곳입니다. 특히 비수기나 불특정 평일에 문을 닫는 경우가 종종 있어, 미처 예상치 못한 변경 사항에 대비를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보통 이런 큰 규모의 가라오케의 가격은 높을것같지만, 실제로는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한다. 블링블링 가라오케 주대는 소주, 맥주세트 하나당 350만동이다. ( 4명부터는 최소 1.5세트, 5명부터는 2세트는 시켜줘야한다) 동남아의 가장 큰 강점이 가격이었는데 요즘은 이정도면 준수한편, 한국에서 놀고 내야하는 술값보다는 싼편이니 부담갖지말고 이용해도 된다.


물론 어느 가라오케를 가던 같은 가격이겠지만 새로 오픈한 업소치고는 조금 할인행사나 이런걸 좀 해줫으면 좋았을텐데 그런게 없어서 아쉬웠음. 이번에 강남단체모임장소로 이곳으로 정하고 단체방에 공지를 올렸는데 왠만한 사람들은 대부분 다 아는 눈치였어요. 분위기가 고급스러워서 그런지 여기서 영화나 드라마 촬영도 많이 한다고 하는데 그 이유를


이 곳의 룸은 무려 25개에 달할정도로 굉장히 큼에도 불구하고 평일에도 방이 다찬다. 거짓말같아 보이지만 요즘 관광 풀리고나서 손님들이 이곳에 엄청 몰려온다. 다른 업소가 폐업이나 임시휴업한 영향도 있겠지만 원래 이곳은 손님이 많았던 곳이다.


첫타임이 뭐냐고 물었더니 가라오케 오픈하고 아가씨들 먼저 온 손님들한테 초이스 돌기전에 먼저가서 첫번째로 아가씨들 보는거라고 함. 뭐 이쪽 바닥에서 일하는 사람이다보니 믿고 받은 연락처대로 톡 해봄. 그리고 안내받은대로 주대가격이랑 화대T.C가격 물었고 솔직하게 내가 생각했던것보단 조금 비싸더라고. 난 동남아라고 막 저렴하게 놀 줄 알았는데 딱 이발소까지만 저렴하게 놀 수 있던거더라.


그만큼 경쟁도 가장 치열한 곳이기 때문에 호치민 1군은 여러 면에서 다른 어떤 지역보다도 수준 높은 퀄리티와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보장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호치민을 처음 방문했거나, 베트남 자체에 익숙하지 않은 관광객이 이곳에 처음으로 밤문화를 경험해 보고자 한다면 단연코 호치민 1군 지역을 중심으로 스케쥴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일반적인 시스템을 잊고 화려하게 수원셔츠룸으로 소개드립니다. 확실한 사이즈는 물론 시설부터 서비스까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인계동 최대 규모입니다. 원래도 조용하거나 새침떼기보다는 온화하고 둥글둥글한 분들을 많이 선발하였고 형님들이 그간 가라오케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부분을 보완하고자 저 방실장 정말 많이 노력했습니다.


앱안에서 본인과 잘 맞는 실장님을 선택하여 원하시는 수원퍼블릭 업소를 가실 수 있습니다. 담당을 해주는 실장님이야 말로 그 날을 책임져주는 담당자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에서 1박 2일 가장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코스로,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한 현지 레스토랑부터, 마사지, 그리고 가라오케 클럽 등 시작부터 끝까지 발기찬 코스들로 하루를 채워 드립니다. 또한 이 수치는 베트남의 많은 도시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재베트남 한국인이 살고 있는 도시라는 인구수를 보여주는데 이 뜻은 '베트남에서 호치민이 한국인들 살기에 가장 좋은 환경'이라는 뜻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달리는토끼 강남 달리는토끼 하이퍼블릭 하이퍼블릭 강남 달리는토끼

Report this page